무역 진흥 관리 및 최적화 시장 가이드
애널리스트 (들) : Dale Hageme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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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 제조업체는 무역 판촉 행사 수익의 25 % 이상을 매년 더 많이 소비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유통 업체와의보다 나은 가시성, 분석 및 협업이 필요합니다. CIO 및 IT 리더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기술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도록이 가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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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Solutions를 통해 수익성 향상.
AFS Trade Promotion 관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가시성을 확보하고 무역 지출을 통제하십시오.
무역 지출은 회사 수익의 20-25 %를 차지합니다. 유지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돈과 시간, 자원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동물입니다. AFS는 글로벌 소비재 전문 지식, 깊은 통찰력이 내장 된 풍부한 기능 및 이익을 제공하면서 무역 지출 및 계약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처리 할 수있는 저 위험 플랫폼을 적용합니다.
AFS는 소비재 업계에서 30 년의 경력을 쌓아 왔으며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솔루션을 설계하여 귀사의 시장 진출 전략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풍부한 기능을 바탕으로 구축 된 다음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 (TPM Retail) : TPM Retail 내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소매 프로그램을 계획, 실행, 분석 및 분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프로그램은 비 프로모션 (기본) 비즈니스로 중첩 된 단기 프로모션 이벤트로 구성됩니다.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Foodservice (TPM 푸드 서비스) : 유통 업체 및 운영 업체와 계약서를 작성, 관리 및 분석합니다. 이 계약에는 호텔, 식당 및 공항과 같이 가정 외부에서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제품에 대한 가격 책정 및 환급 정보가 포함됩니다.
검증 된 접근 방식과 임베디드 통찰력에 대한 손쉬운 액세스를 통해 무역 지출을 관리 할 때보다 똑똑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FS는 향후 성장할 수있는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있는 자유를드립니다. 이는 Saas (Software as a Service)를 기반으로하며 IT에서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원활한 업그레이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당사의 무역 진흥 관리 솔루션은 기존 인프라에 통합되므로 컨설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FS TPM 소매.
소비재 회사가 직접 및 간접 지출을 포함하여 모든 무역 지출을 계획, 실행, 분석 및 분석하는 사용이 간편한 폐회로 솔루션을 통해 무역 촉진을 관리합니다.
AFS TPM 푸드 서비스.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TPM) 푸드 서비스는 계약 관리, 전체 청구 검증 및 결제 서비스 및 거래 지출 오류를 식별하고 정확한 지불을 보장하는 분석을 제공하는 유일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입니다.
포인트.
&부; 2017 AFS Technologies, 판권 소유.
HQ에 전화 : + 1-602-522-8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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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의 종합 무역 관리 솔루션
전체 라이프 사이클 무역 관리 프로세스 지원.
분석, 계획, 무역 지출 관리, 비용 관리에서 투자 최적화로의 전환, 매출 및 이익 증대를 허용합니다.
대기 중:
프로모션 사전 사후 수익성 분석 및 시나리오 계획 제공 통합 공제 및 결제 관리 가능 청구 및 공제액의 발생 및 자동 매칭 허용 범주 관리, 판촉 관리 및 소매업 실행 통합 BI, 분석,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에 대한보고를 통합합니다.
관련 리소스.
Oracle Consumer Goods에 대한 추가 정보.
오라클은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거래 확대, 공급망 비용 및 복잡성, 대용량 데이터 및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관계 구축 필요성과 같은 소비재 회사가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업계 솔루션 및 기술의 강력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고객 성공 사례.
스냅 샷 : Massimo Zanetti Beverage USA.
포괄적 인 무역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공급망을보다 명확하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CPG 회사를위한 목적으로 건설 된 무역 진흥 관리.
AFS ™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을 통해 지출 지출에 대한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지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무역 지출 관리 달성.
AFS Trade Promotion Management Retail (TPM Retail)은 강력한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 세트를 사용하여 거래 지출을 계획, 할당, 실행, 정산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폐회로 시스템입니다. 이 솔루션은 영업, 재무, 회계, 공급망 및 마케팅 전문가 전반에 걸쳐 무역 달러 가시성을 높이고 시장 진출 전략이 간단하거나 복잡한 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매 업체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AFS TPM Retail은 또한 Nielsen의 예측, 가격 및 판촉 모델과 긴밀하게 통합 된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최적화 시스템으로 거래 계획의 효과와 수익성을 신속하게 검증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개선 된 비즈니스 프로세스 결과.
AFS TPM Retail은 다음과 같은 워크 플로우 기반 활동을 통해 무역 진흥 실적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활성화함으로써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복잡한 시장 진출 전략 관리 경쟁이 치열한 브랜드 및 성장 카테고리에서 접근 방식을 방어 및 승격 판촉 판매율 향상, 순매출 단축 및 효과적인 머천다이징 향상 로열티 프로그램 성과 증대 목표 선반 공간에서 점진적 상승을 달성하기위한 최적의 가격 지점 파악 무역 최대화 유통 업체를 통한 소매 수준에서 공제 및 정산 프로세스 간소화 예측 분석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계획의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단일 TPM 솔루션을 통해 통합 된 하향식 및 상향식 계획을 통합합니다.
산업.
AFS TPM Retail은 소비재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조림 식품 곡물 및 파스타 커피, 차, 분말 음료 일반 판매용 종이 제품 포장 된 포장 식품 치즈를 포함한 포장 된 우유 제품 냉동 식품 포장 고기, 생선 및 해산물을 포함한 포장육, 애완 동물 식품 피클, 소스 및 샐러드 드레싱 냉장 식품 판매 대리점 / 중개인 선반 안정적인 음료 간식, 과자 및 사탕.
주요 기능 / 기능.
AFS TPM Retail은 작년 매출액에 기초한 비율을 사용하여 예측, 예산 및 목표를 세밀한 수준으로 자동 분해합니다. IT 부서의 개입 없이도 사용하기 쉽고 배우기 쉽습니다. 고객의 복잡성에 관계없이 다음과 같은 고유 한 기능을 활용하여 최소 4 개월 만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고객, 지역 등 중첩되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관리하여 거래 이벤트가 수익성이 있고 브랜드 전략에 부합되도록하십시오. 모니터는 제품 활동을 홍보하므로 증분 선반 상승에 대한 가격 수준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및 무역 활동에 대한 일정보기를 생성하십시오. 타사 소비 및 거래 데이터를 비롯한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오버레이하고 매일 모니터링하여 성능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간접적 인 목표 및 계획을 포함하는 정확한 예측을 통해 거래 지출 할당을 향상시킵니다. 프로모션 가드 레일 기능을 통해 기업 목표를 자동 알림을 통해 알리십시오. 실시간 데이터에 근접하여 현재의 무역 진흥 실적을 게시하십시오. 그래픽보기에서 매일을 비롯한 특정 기간 동안 판매, 지출 및 수익을 시각화합니다. 지연 보고서 또는 하룻밤 데이터 새로 고침을 기다리지 않고 사후 이벤트 분석과 함께 기회 / 위험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분석에서 지원되는 비즈니스 검토 수행 임시 보고서를 작성하여 하나 이상의 데이터 계층 수준에서 데이터를 비교 및 대조합니다.
고급 기능이 필요할 때, AFS는 전략적 파트너 인 T-Pro 솔루션과 완전히 통합 된 Trade Promotion Optimization (TPO)을 가능하게합니다.
AFS TPM Retail과 AFS G2를 통합함으로써 실용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심층 분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판매, 출하, 예산 및 기타 관련 데이터를 사용하여 판매 정보를 분석하여 매출 증대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보다 효과적으로 프로모션 계획 및 실행을 통해 판매 및 거래 지출을 늘립니다 프로모션 준수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통해 효과적인 프로모션 실행 보장 볼륨에 영향을주지 않고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세전 이익 / 무역 지출 ROI 늘리기 프로모션 실행 및 규정 준수 측정 항목을 사용하여 전체 공제 잔액을 줄이고 무역 프로모션 ROI를 높입니다.
AFS Retail Execution을 사용하여 TPM Retail 및 G2와 결합하면 판촉 효과 및 규정 준수를 거의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폐회로 접근법을 따르면, 현장 진입을보다 잘 반영 할 수 있도록 현장 진입 홍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AFS TPM Retail은 최소 4 개월 만에 순 매출을 최대 5 %까지 끌어 올리면서 수익을 향상시킵니다. 다음을 개선하여 투자 수익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수익성있는 전략, 전술 및 계정에 대한 가시성을 높여 무역 진흥 효과. 무역 프로모션 효율성은 판촉 판매 확대, 단기 구매 감소, 머천다이징 지원 강화로 계량화되었습니다. 과다한 지출과 지출 부족, 예산 목표 및 예산에 영향을주는 요소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예산 관리. 공제 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주요 속성에 연결하여 공제 및 재무 관리의 정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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